언론

에듀윌, 뮤지컬 ‘비밥’ 무료 초청 이벤트

신문사명
머니투데이
게시일
2012.11.06
조회
20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뮤지컬 ‘비밥(BIBAP)’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쌍에게 넌버벌 퍼포먼스 뮤지컬 ‘비밥’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에듀윌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www.studywill.net)에서 동시 진행된다.

설문은 ‘송년회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녀 연예인’과 ‘송년회 자리 꼴불견 Best’, ‘연말 보내고 싶은 송년회 유형’ 등 연말을 앞두고 송년회와 관련한 질문들로 구성했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1월 16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페르소나와 CJ E&M이 공동 제작한 뮤지컬 ‘비밥’은 한국의 대표음식인 비빔밥을 소재로 만든 창작 뮤지컬이다. 비빕밥을 만드는 소리는 비트박스와 아카펠라로 구성하고, 비보잉과 아크로바틱, 마샬 아트 등으로 비빕밥을 만드는 모습을 구성해 관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비밥코리아’라는 30분 공연물로 2009년 처음 탄생한 ‘비밥’은 푸드 엑스포와 푸드 비엔날레 등 각종 음식행사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이후 60분 공연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2010년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 참가하기도 했다. 12월 31일(월)까지 시네코아 비밥 전용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당첨자는 11월 19일(월)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책만일 캠페인’을 통한 독서경영 및 무료교육센터(www.everywill.net) 운영, 문화 메세나(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결연 등으로 문화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